- ※ 광고글 및 이미지 노출 정책 ver.2.0
- 마닷 | 2019.01.01 | 조회 6,935 | 5
마닷에서는 원할한 운영정착을 위해
광고글 노출 시 유의할 점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.
1. 이미지 사용 규제 원칙- 이미지 효과( ex_플래시, 슬라이딩, 애니메이션 등) 및 기타 깜빡임 효과 사용금지- 선정적이거나 노출 수위가 있고 음란한 이미지 사용 금지(수영복, 속옷 노출 사진은 전체이미지 사이즈의 1/5 범위내&중요부위 가림처리 됨)- 사회적 물의를 주는 느낌, 분위기의 이미지(ex_성행위(성매매), 유사성행위, 음란, 조건만남, 정치적, 반사회적 느낌의 이미지 전체를 포괄함)- 400kb가 넘는 용량의 파일 사용 금지* 노출 수위나 선정성의 기준은 이미지 전체를 보고 내부 판단에 의해 조치합니다* 자체 제작한 이미지 사용 시 반드시 사전 확인 바랍니다* 마닷에서는 제휴샵 이미지(사진)를 별도로 편집, 수정하지 않습니다2. 광고 내용(삽입글) 적용 원칙- 선정적 단어, 음란성 및 성행위를 연상시키는 단어 및 문장 사용 금지- 일반적 관점에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자극적인 단어사용 금지(ex_정치적, 도박, 지역감정, 반사회적 단어 및 문구 전체)- 비속어, 속어 및 욕설, 인신공격적인 단어 및 문구 사용 금지3. 광고 내 실사 규제 원칙- 샵 내부 실사는 가능한 모두 업로드 할 수 있으나, 타 업체의 내부 실사를 도용, 혼용 할 수 없습니다.- 인물 이미지의 경우 기준에 의거한 빛가림 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.* 부분 사진, 배드 위 사진, 노출이 있는 사진, 특정 신체 부위 강조 사진 등은 빛가림 처리 됩니다.* 전체 사진 크기의 2/1(절반이하) 또는 전신 사진이라 하더라도 크게 노출이 없거나, 특정 부위 강조 의도가 없는 사진은 빛가림 없이 노출 될 수 있습니다.
- 댓글쓰기